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신용카드 결제가 잘되지 않을때, 결제모듈 설치 오류
작성자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5-12-21 19:42:2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73


2015.06.10 이후 Microsoft에서 자동 배포된 Internet Explorer 보안패치가 설치된 PC에서는,
결제모듈 최초 설치 시 반드시 "관리자 권한으로 실행"으로 브라우저를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.

[결제 창 설치방법]

Windows 7
① [시작] → [모든프로그램] → [Internet Explorer]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
② [관리자 권한으로 실행] 클릭
③ 결제 하려는 홈페이지로 GO

Windows 8, 8.1
① 바탕화면 [컴퓨터] 클릭
② [로컬디스크 (C:)] → [Program Files] → [Internet Explorer] → [iexplore]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
③ [관리자 권한으로 실행] 클릭
④ http://www.xngolf.com/ 홈페이지로 GO

그래도 설치가 안 된다면 아래 방법으로 다시한번 진행 부탁 드립니다.

[관리자 권한으로 실행] → allthegate.com → 상단 [기술지원] → 좌측 하단 [결제데모] → [쇼핑몰 결제 데모] → 결제데모 창에서 Active-x 설치 후 정상인지 확인

위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여도 문제가 된다면 올더게이트 고객센터 1661-7335 (내선2번→3번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INSTAGRAM

#가든포레스트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